컨텐츠상세보기

하루 1분 역사게임 세계사편
하루 1분 역사게임 세계사편
  • 저자 편/<유정호> 감수
  • 출판사베프북스
  • 출판일2019-12-17
  • 등록일2021-04-20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1, 누적예약 0

책소개

고대에서 21세기에 이르기까지
매일 1분, 흥미롭고 빠르게 익히는 세계사
‘우리의 역사를 넘어 세계사까지’ 역사는 우리의 정체성을 잃어버리지 않고 지켜나가는데 매우 중요한 학문이다. 하지만 암기과목이라는 편견 때문에 많은 이들이 역사라면 고개를 절레절레 흔든다. 어려운 역사를 재미있게, 꼭 필요한 내용들만 배울 수 없을까? 
《하루 1분 역사게임-세계사편》은 고대에서 21세기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역사적 사건들을 재미있는 문제로 구성해, 가볍게 즐기며 역사를 익힐 수 있다. 1Week부터 52Week까지 매일 한 문제씩 구성해 꾸준하게 문제를 풀어보면서 두뇌 트레이닝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현직 역사 교사의 감수를 받아 구성과 내용에 신뢰를 더했다. 재미있는 퀴즈와 함께 역사 공부가 가능한 《하루 1분 역사게임-세계사편》으로 두뇌트레이닝과 지식 충전을 한 번에 끝내보자. 
역사는 교양을 갖춘 사람을 판단하는 중요한 잣대가 됩니다. 우리의 역사를 넘어 세계의 역사를 잘 아는 사람을 만나면, 매우 박학다식하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그리고 품위 있어 보입니다. 그러나 학창시절 공부했고, 최근 언론과 미디어를 통해 세계의 역사를 접하더라고 역사적 사실을 오래 기억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세계의 역사 인물과 지역이 우리에게 생소하고, 실질적으로 우리와 깊은 연관을 갖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 본문 中

그럼 어떻게 세계의 역사를 오래 기억할 수 있을까? 『하루1분 역사게임 한국사』처럼 세계사 역시 퀴즈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접근하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반 역사 서적을 읽는 것보다 더 오래도록 기억되고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루1분 역사게임 세계사』는 우리에게 친숙한 중국과 유럽의 역사를 많이 다루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활용할 수 있는 역사적 인물과 사건이 많습니다. 또한 우리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동남아시아, 아메리카, 아프리카의 역사도 다루고 있어 다양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충족시켜줍니다. 친절하게도 문제마다 어느 지역의 역사인지를 표시해주어 우리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본문 中

과다한 업무, 학업 스트레스, 무의미한 일상의 반복…멈춰버린 뇌에 다시 시동을 걸어볼까요?

매일 특정한 시간을 정해 뇌에 자극을 주는 게임으로 잠들어 있는 뇌를 깨워주세요.
단순한 게임이 아닌 역사 상식까지 얻을 수 있어 더욱 유익합니다.
- 본문 中

목차

감수사
하루 1분 역사게임, 이렇게 활용하세요
From 1Week to 17Week
From 18Week to 34Week
From 35Week to 52We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