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수납 공부
수납 공부
  • 저자<울리 칼슨>,<마고 거럴닉> 공저/<박여진> 역
  • 출판사윌북(willbook)
  • 출판일2018-08-31
  • 등록일2019-12-19
보유 1,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6, 누적예약 11

책소개

‘미국 최고의 디자인 웹사이트’로 선정된 <리모델리스타>를 이끄는 라이프스타일 전문가 줄리 칼슨과 마고 거럴닉이 쓴 책으로, 생활의 편리를 넘어 스타일과 감각, 나아가 영감까지 얻을 수 있는 아이디어가 250여 장의 사진과 글로 실려 있다. 

정리정돈 전문가는 물론 스타일리스트, 셰프, 부티크 숍 경영자, 호텔리어 등 각 분야의 수납 전문가들이 들려주는 제안은 소소하나 독창적이며 매우 현실적이어서 즉각 대중의 사랑을 받으며, 아마존 인테리어 분야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가장 본질적이고 기초적인 방법에 충실한 책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수납의 기본 전략을 12가지로 풀어쓰고, 집 안 공간을 크게 분할하여 그에 맞는 공식을 제시하고, 수납에 필요한 용품들 75가지 각각의 장단점을 소소히 밝히는 등 수납에 관한 모든 것이 담겨 있다. 좁은 집도, 물건이 많은 집도, 오래된 집도 여기 소개된 전문적 손길이 닿으면 감각적이고 유용한 나의 집으로 재탄생할 수 있다.

저자소개

수납을 공부하는 이들에게 영감을 주는 웹사이트 Remodelista.com의 편집장이자 프리랜서 작가. 브라운 대학에서 미국 건축사를 전공했다. 뉴욕 건축 및 도시 연구소와 <뉴요커>에서 일하면서 쌓은 지식을 바탕으로 비슷한 디자인 감각을 가진 사람들을 모아서 Remodelista를 설립했다. Remodelista의 최종 목표는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제대로 설계된 주택을 만드는 것이다. 이 웹사이트에서 다루었던 수납 규칙과 실제적인 예시를 모아서 만든 <수납 공부>는 <워싱턴 포스트>, <휴스턴 크로니클>, <아파트먼트 테라피> 등에서 ‘스타일을 추구하려다 복잡해진 공간을 다루기 위한 간편하고 즐거운 방법들’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현재 뉴욕 브루클린에 살고 있다. 

목차

들어가며 · 9
수납 공부 선언문 · 10
기본 수납 전략 12 · 12
하루가 바뀌는 작은 습관 7 · 18

현관 · 20
주방 · 42
욕실 · 76
옷장 · 98
작업실 · 122
세탁실과 다용도실 · 140
수납 공부 필수품 75 · 162
부록 · 1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