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엄마니까 뚝딱, 내 아이의 아침밥 PART 02 Summer
엄마니까 뚝딱, 내 아이의 아침밥 PART 02 Summer
  • 저자<다소마미> 저
  • 출판사위즈덤스타일
  • 출판일2014-12-02
  • 등록일2020-04-23
보유 2, 대출 2, 예약 1, 누적대출 13, 누적예약 7

책소개

잠을 위해 아침밥을 건너뛰려는 아이와, 조금이라도 챙겨먹이려는 엄마 사이의 벌어지는 아침전쟁. 아침을 먹지 않는 아이들은 아침을 먹는 아이들에 비해 두뇌 활동도 느리고 성장 발육에도 차이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많아 엄마들은 꼭 아침을 차려주고 싶어 하지만, 늦게 일어났다며 혹은 소화가 되지 않는다며 거르는 아이들을 보면 엄마의 속은 타들어가기만 한다. 

매일 아침, 아이들의 아침을 챙기기 위해 고민하는 엄마들을 위해 365일 아침 식탁에 앉힐 수 있는 식단을 공개한다. 봄, 여름, 가을, 겨울마다 체절에 나는 신선한 재료들로 레시피를 만들기 위해 저자는 몇 년 동안 자신의 블로그에 하루도 빠짐없이 올렸던 아침밥 연재들을 활용했다. 전날 밤 자기 전에 미리 마련하면 빨라지는 요리 준비 팁과 차근차근 아침밥을 준비하는 순서를 적어두어 음식을 태우는 실수, 요리 과정을 헷갈리지 않게 다소마미의 아침밥 차리기 노하우를 정리했다.

저자 : 다소마미
그녀는 아무리 힘들어도 매일매일 아이들 아침밥을 차려주기 위해 늘 일찍 일어나는 대한민국의 엄마다. 
베스트셀러 [5,000원으로 손님상 차리기]의 저자로 이미 유명한 그녀는 본명보다는 ‘다소마미’라는 닉네임으로 더 잘 알려진 파워블로거다.
아침밥 차리는 것을 엄마들은 다들 버거워한다. 그러나 그녀는 아침상에 잡채도 뚝딱 만들고 스테이크, 초밥도 너무나 간단하게 만들어낸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밥버거나 불고기 샌드위치도 그녀만의 스타일로 더 맛있게 만들어낸다. 그래서 모든 엄마들이 부러워할 그녀의 365일 아침밥 노하우를 전부 모아보았다. 봄·여름·가을·겨울별로 제철 재료를 활용한 영양 가득한 레시피와 아이들이 편식하지 않게 하는 그녀만의 맛있는 비법을 공개한다. 특별한 솜씨나 재주보다는 엄마의 정성만 있으면 누구나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아침밥을 만들 수 있다고 그녀는 말한다. 그녀가 공개하는 사계절 식단표만 있으면 엄마들의 아침밥 고민 시간은 짧아질 것이다. 다소마미의 두 딸에게 검증받은 맛있는 레시피와 다양한 요리 팁으로 매력만점 아침밥을 차려보자.

www.dasomammy.com 

목차

· 프롤로그
· 아이의 아침상을 위한 엄마의 부엌 
· 봄
· 여름
· 가을
· 겨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