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부의 바이블
부의 바이블
  • 저자<월리스 와틀스> 저/<김정우> 역
  • 출판사부커
  • 출판일2023-02-10
  • 등록일2023-08-08
보유 1, 대출 1, 예약 0, 누적대출 7, 누적예약 1

책소개

“지난 100년의 모든 자기계발서보다 위대한 책”
지금까지 발표된 모든 부자학 이론은 월리스 와틀스를 벗어나지 못했다!

자본주의를 논하려면 애덤 스미스를 언급해야 하고, 물리학을 논하려면 아이작 뉴턴을 언급해야 한다. 이처럼 부자학을 이야기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인물이 있다. 월리스 와틀스다. 현대 자본주의가 말하는 부자학 모델을 정립한 최초의 인물이자, 지금까지 전 세계 슈퍼리치들에게 강력한 영감을 주고 있는 거장이기 때문이다. 월리스 와틀스는 여러 권의 저서를 남겼는데 그중 3대 걸작으로 꼽히는 『부는 어디서 오는가』 『마음은 어떻게 움직이는가』 『위대한 삶이란 무엇인가』는 와틀스 이론의 정수로 꼽힌다. 돈을 벌어 성공하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증명했을 뿐만 아니라 물질적 풍요를 넘어 ‘위대한 인생’으로 가는 과정을 체계화했다.

초대형 베스트셀러인 『시크릿』의 저자 론다 번, 나폴레온 힐, 데일 카네기, 혼다 켄 등 수많은 이에게 영향을 끼쳤고 ‘자기계발’이라는 분야가 탄생하는 데 결정적 역할을 했다. 하지만 원작보다 위대한 아류작은 없다고 했던가. 지난 100년의 모든 부자학 이론은 월리스 와틀스를 넘어서지 못했다는 평이다. 『부의 바이블』은 월리스 와틀스 3대 걸작을 한 권으로 엮은 책이다. 원작의 깊이를 느낄 수 있도록 오리지널을 최대한 훼손하지 않고 번역해 수록했다. 저자는 말한다. “신은 인간이 누리기에 충분한 자원을 주었으며, 우리는 남의 것을 빼앗는 ‘제로썸 게임’이 아니라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방식으로 부를 획득할 수 있다.” 저자의 이론을 이해하고 따른다면 누구든지 경제적 자유를 얻게 될 것이다.

저자소개

1860년 미국에서 태어나 1911년 사망했다. 생애에 대해서는 거의 알려진 것이 없다. 다만 초년 시절 많은 실패를 겪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후 저술가로 성공을 거둬 오라이슨 스웨트 마든과 함께 자기계발 분야에서 선구자적 역할을 담당했다. 그는 데카르트, 스피노자, 쇼펜하우어, 헤겔, 에머슨 등 세계적인 철학가들의 사상과 여러 종교를 연구했으며, 창조적 영상화의 기술을 실천했다.

저서로는 《위대한 삶이란 무엇인가The Science of Being Great》 《마음은 어떻게 움직이는가The Science of Being Well》 등 다수가 있다. 《부는 어디서 오는가The Science of Getting Rich》는 1910년 초판이 발행된 이래 수많은 세계적 부자들에게 영감을 준 고전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시크릿》의 저자 론다 번은 물론, 나폴레온 힐, 데일 카네기, 혼다 켄이 많은 영향을 받은 것으로 유명하다.